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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편의시설 및 내부특징

편의시설 및 내부특징

열차내부 모습(내장판 1번, 차량간 연결막 2번, 바닥구조 3번, 객실의자 4번으로 표시되어 있음
열차내부 모습(내장판 1번, 차량간 연결막 2번, 바닥구조 3번, 객실의자 4번으로 표시되어 있음
  • 1.내장판 모습

    내장판

    알루미늄 재질 (불연재)

  • 2.차량간 연결막 모습

    차량간 연결막

    이중 주름막 구조 (불연성 고무 재질)

  • 3.바닥구조 모습

    바닥구조

    두께 : 25mm > 40mm (차음성능 향상)

  • 4.객실의자 모습

    객실의자

    불연성 패드부착 및 하부 개방구조
    (안락감 향상/공간활용 가능)

차량 특성안전

  • 각 열차내 후부1곳 노약자석 맞은편에 교통약자공간
  • 객실내 외부 신선공기 유입을 위한 환기장치 적용
  • 객실내 측벽에 LCD 객실안내 표시기 적용
  • 단부 문이 없는 통로 연결막 적용, 객실 단부의 개방감
  • 다리 없는 의자적용
  • 노약자석 위에만 선반설치로 실내공간 확대효과
  • 냉방 용량을 증대하여 하절기 쾌적한 실내온도 유지
  • 1량당 기존 40,000kcal/h -> 42,000kcal/h
1.더 넓어지고 개방된 객실간 연결통로-연결 통로문이 없는 구조로 개선, 통로폭 확대:81cm→120cm 2.승객 맞춤형으로 개선된 손잡이-높이개선 기존1종류(160cm)→2종류(160cm,170cm), 수직손잡이 추가설치 기존32개→44개(12개 추가) 3.안락하고 여유롭게 개선된 의자-불연성 천 부착으로 안락감 향상 / 의자폭 확대, (43cm/인 → 45cm/인) / 7인석 기준 14cm확대 4.유모차,휠체어용 안전벨트 설치-유모차/휠체어 이용승객 안정성 향상 5.실내 동영상 표시장치 개선-화면크기 확대 17인치 → 19인치, 설치위치 확대 모든 출입문 상단(8개), 승객들이 어느 위치에 있더라도 불편없이 열차 운행에 필요한 정보 수신 가능 6.비상 대피용 출입문 설치-열차 맨 앞 뒤에 각각 설치, 승객들이 비상시에 선로로 긴급대피
1.더 넓어지고 개방된 객실간 연결통로-연결 통로문이 없는 구조로 개선, 통로폭 확대:81cm→120cm 2.승객 맞춤형으로 개선된 손잡이-높이개선 기존1종류(160cm)→2종류(160cm,170cm), 수직손잡이 추가설치 기존32개→44개(12개 추가) 3.안락하고 여유롭게 개선된 의자-불연성 천 부착으로 안락감 향상 / 의자폭 확대, (43cm/인 → 45cm/인) / 7인석 기준 14cm확대 4.유모차,휠체어용 안전벨트 설치-유모차/휠체어 이용승객 안정성 향상 5.실내 동영상 표시장치 개선-화면크기 확대 17인치 → 19인치, 설치위치 확대 모든 출입문 상단(8개), 승객들이 어느 위치에 있더라도 불편없이 열차 운행에 필요한 정보 수신 가능 6.비상 대피용 출입문 설치-열차 맨 앞 뒤에 각각 설치, 승객들이 비상시에 선로로 긴급대피

차량 특성안전

운전실 데스크/자동운전 무선전송장치, 대열차 공간 화상장치 탑재 TCMS에 의한 각 차량제어, ATP/ATO 이중계
운전실 데스크/자동운전 무선전송장치, 대열차 공간 화상장치 탑재 TCMS에 의한 각 차량제어, ATP/ATO 이중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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