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메트로 9호선에서는 시민고객 여러분들의 봉사실적을 보다 투명하고 공식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정부기관인 1365 자원봉사 포털 홈페이지(www.1365.go.kr)를 통해 확인서 발급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확인서 발급 절차

- Step 01 회원가입 및 로그인
- Step 02 My나눔 (개인정보)
- Step 03 나의 봉사활동 관리
- Step 04 기간설정
- Step 05 검색
- Step 06 확인서 발급
유의사항
- 확인서 발급은 봉사활동 완료 다음날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봉사활동 완료 다음날이 주말 및 공휴일인 경우 직후 주중 근무일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 9호선 홈페이지에서 봉사활동 신청 시 입력한 정보와 1365 자원봉사 포털 홈페이지에서 가입한 정보가 상이할 경우 확인서 발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봉사활동을 완료했으나 확인서 발급이 되지 않는 경우 9호선 고객지원센터(02-2656-0009)로 연락 바랍니다. 1365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