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Light 프로그램
프로그램 개요
- 01.SAFETY 우리는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02.COMFORTABLE 우리는 고객 여러분을 편안하게 모시겠습니다.
- 03.FAST & CORRECT 우리는 고객 여러분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모시겠습니다.
- 04.RESPECT 우리는 고객 여러분들의 의견을 존중하겠습니다.
9호선 고객접점(TOUCH POINT)과 MOT찾기
Event(지하철을 이용하는 고객이 겪게 되는 모든 종류의 상황들. 카드충전, 화장실 이용등의 event가 모여 고객 경험이 됩니다.), Touch Points(9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우리의 시스템 및 직원들과 실질적으로 접촉하는 부분. 충전기, 게이트, 안내표지, 직원 등 고객들이 우리 서비스와 만나는 부분입니다.), Momonts of Truth(MOT) (터치포인트 중에 고객만족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순간 (진실의 순간). 문제 해결을 위해서 우리가 반드시 찾아내고 해결해야 할 부분입니다.)
9호선 고객경험 이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