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공지사항

2017년 1월 1일(일) '고객의 소리' 문자서비스 개시!

2016-12-30조회수 : 7194

9호선 '고객의 소리' 문자서비스 개시!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 9호선에서는 고객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소통창구인 '고객의 소리'를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2017년 1월 1일(일)부터 단문메시지 서비스를 시행할 계획입니다. 열차 및 역사 이용 관련 불편사항 혹은 개선의견이 있으실 경우 9호선 전용 문자서비스 번호(1544-4009)를 통해 단문메시지(SMS, Short Message Service)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다양한 경로로 경청하여 이용편의와 안전을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9호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MS 문자서비스 운영안내

 1) 전화번호 : 1544-4009(문자전용) 

 2) 사용방법 : 개인소유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90byte, 45자(한글) 이내의 단문메시지 작성 후 전송

    ※ 장문메시지(91byte 및 46자 이상)와 MMS(음성, 사진 등 첨부파일)는 수신이 불가함을 널리 양해바랍니다.

 3) 운영시간

   ① 평일 : 07:00~24:00

   ② 토요일 및 공휴일 : 07:00~23:00

    ※ 상기 외 비운영시간에는 고객지원센터(02-2656-0009)으로 전화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위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