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로고

공지사항

9호선 고객미담사례집 '그린 스토리(Green Story)' 발간

2011-12-27조회수 : 6719

9호선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개통 이후 저희 9호선은 G4G(Going for Green) 고객보살핌 프로그램을 전사적으로 실시하여 모든

직원이 G4G 정신을 공유하며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에 힘써 왔습니다. 저희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는지 곳곳에서 다양한 성공사례, 즉 고객미담사례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저희 9호선은 고객응대에 성공했던 미담사례들과 올바른 고객응대

수칙을 담은 '그린 스토리(Green Story)'를 발간하여 가슴 따뜻한 이야기들을 고객여러분 모두와

공유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9호선은 고객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더 힘쓸 것입니다. 항상 지켜봐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그린 스토리(Green Story)' 는 홈페이지 자료실에서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