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로고

공지사항

2018년 고객만남의 날 주요 개선사항

2019-01-14조회수 : 1691

2018년 고객만남의 날 주요 개선사항 9호선은 고객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1.3단계개통, 2.급행열차 6량 증차, 3.개화역 승강장안전문 설치 운영, 4.마곡나루역 급행 정차(12월1일), 5.가양역 내부통로 개선, 6.승강장 의자 추가 설치(30개), 7.교통약자 인식개선(인식개선캠페인, 교통약자체험) 8.임산부 배려 캠페인. 도시철도 9호선은 2019년에도 항상 고객님의 말씀에 귀 기울여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