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CEO인사말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이어가는 9호선
9호선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박영진

9호선은 서울시 도시철도 중 유일하게 급행노선을 최초로 도입하여, 강서-송파구간을 빠르게 연결해주고 있으며, 전 역사에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등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고객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과 고객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의 결과로 인하여, 9호선은 일평균 수송인원 50만명에 이르는 주요노선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9호선 운영의 최우선 가치는 바로 “안전”입니다. 저희 임직원들은 고객들이 9호선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어진 업무를 성실히 수행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안전한 9호선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역사 시설물과 장비들을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9호선을 문화가 숨 쉬는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태공원(흑석, 노들역), 상설공연장(고속터미널역), 전자책 출판광장(신논현역)은 물론, 재미있고 감동적인 문화 전시·공연 등을 주관하여 시민여러분들이 9호선에서 교통서비스뿐 아니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 여러분들께서 9호선을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다짐합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하여 안전한 9호선을 만들겠습니다.

우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서로 돕고 협력하여 모두가 행복한 9호선을 만들겠습니다.

우리는 열정을 가지고 주어진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9호선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위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