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주요 실적

2015년 12월 행사 결과

  • 행사일시 : 2015년 12월 3일(목), 15:00~17:00
  • 행사장소 : 개화차량기지, 시민초청 간담회 실시
  • 설문결과
    - 설문주제 : 9호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제안
    - 참여인원 : 19명
참여고객
  • 성별 참여인원 그래프(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 연령대별 참여인원 그래프(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 이용빈도별 참여인원 그래프(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9호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주요 의견
2015년 개선의견 상세표
구분 개선 의견
직원서비스
  • 역근무 직원 유니폼 가시성 강화가 필요함
  • 보다 친절한 미소와 인사가 필요함
시설물 개선
  • 열차 내 선반 추가
  • 열차 내 임산부배려석 홍보 강화
  • 열차 내 CCTV 설치
열차운행
  • 증차 등 혼잡도 완화 시급
기차
  • 열차 내 LCD 화면 추가, 열차운행 정보제공 강화
  • 열차 및 역사 내 무료 와이파이존 설치
9호선 관련 전반적 만족도 그래프(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항목별 만족 및 매우만족 응답자 비욜 그래프(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 간담회를 통해 직원서비스 강화 및 혼잡도 완화 등 시민고객 여러분이 현재 개선을 기대하시는 사항을 확인하였으며 서비스 교육 강화 및 유니폼 개선, 열차 및 역사 내 열차운행 정보제공 강화를 위해 만전을 기할 예정임.
실시개요
2015년 실시개요 상세표
실시일자 실시장소 설문주제
2015.05.28 김포공항, 가양, 국회의사당, 노량진, 고속터미널 역사 환경 및 관리
2015.09.11 김포공항, 가양, 국회의사당, 고속터미널, 전동차 지하철 실내공기질
2015.12.3 개화 차량기지(시민초청 간담회) 서비스 및 시설 개선
참여고객
  • 성별 참여인원 그래프(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 연령대별 참여인원 그래프(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 이용빈도별 참여인원 그래프(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고객만족도
항목별 만족 및 매우만족 응답자 비율 그래프(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항목별 만족 및 매우만족 응답자 비율 그래프(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주요 개선사항
승강장 행선안내게시기 표출 방법-글자색 및 크기 개선, 정차 중인 열차 플래시 기능 추가
긴급대피 마스크 사용법 시인성 강화-대형 안내문 부착
승강장 혼잡도 개선용 동선안내 스피커 부착-주요 혼잡역사 승강장 네줄 서기 안내 및 동선안내 스티커 부착
역사 내 안내사인 개선-디자인 일관성 및 가독성 강화
전동차 내 임산부배려석 디자인 개선-바닥에 안내사인 추가 부착
역사 내 철제의자 나무덮개 설치-동절기 의자이용 고객 편의 증진
열차이용 관련 안전홍보 강화-실내공기질 관리현황 및 지하철 이용 에티켓 포스터 부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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