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행사 안내

고객만남의 날이란?

9호선 ‘고객만남의 날'은, 운영사의 CEO를 포함한 팀장급 이상의 임직원이 직접 고객설문을 실시하고 고객편의를 위한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국내 도시철도 운영기관 최초로 시행되는 행사입니다.

2010년 12월 21일 처음 시행한 본 행사는 단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 그치지 않고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분석하여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9호선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 프로그램입니다.

행사개요

  • 일정 격월주기 실시
  • 장소 역사 대합실 (회차별 실시 역사 선정)
  • 조사자 CEO 포함 임원 및 처장급 직원
  • 진행방식 대인면접 설문조사
  • 결과공지 개선사례 등 결과 공지 (홈페이지 및 역사 내 게시)

※ 행사 일정 및 장소는 홈페이지 및 역사내 게시물을 통해 사전에 공지되며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행사절차

고객만남의 날 진행절차 - 1.계획수립/사전홍보 2.행사시행 3.결과분석/결과조치 4.피드백

  • Step1. 계획수립 / 사전홍보

    • 시행계획 수립 : 질문주제 및 역 선정
    • 역 안내문 부착
    • 홈페이지 게시
      열차 및 역내 안내방송 실시
  • Step 2. 행사시행

    • 1회/2개월, 회차마다 주제 및 역 선정
    • 만남 장소 설치
    • 설문지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대화
      기념품 증정
  • Step 3. 결과분석 / 결과조치

    • 설문지 분석 및 보고서 작성
    • 운영 개선 계획 반영 및 개선
    • 결과공지 : 홈페이지 및 역사 내 게시문

고객만남의 날이란?

9호선 ‘고객만남의 날'은,
운영사의 CEO를 포함한 팀장급 이상의 임직원이 직접 고객설문을 실시하고 고객편의를 위한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국내 도시철도 운영기관 최초로 시행되는 행사입니다.

행사개요

  • 일정 격월주기 실시
  • 장소 역사 대합실 (회차별 실시 역사 선정)
  • 조사자 CEO 포함 임원 및 처장급 직원
  • 진행방식 대인면접 설문조사
  • 결과공지 개선사례 등 결과 공지 (홈페이지 및 역사 내 게시)

※ 행사 일정 및 장소는 홈페이지 및 역사내 게시물을 통해 사전에 공지되며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행사절차

고객만남의 날 진행절차 - 1.계획수립/사전홍보 2.행사시행 3.결과분석/결과조치 4.피드백

  • Step1. 계획수립 / 사전홍보

    • 시행계획 수립 : 질문주제 및 역 선정
    • 역 안내문 부착
    • 홈페이지 게시
      열차 및 역내 안내방송 실시
  • Step 2. 행사시행

    • 1회/2개월, 회차마다 주제 및 역 선정
    • 만남 장소 설치
    • 설문지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대화
      기념품 증정
  • Step 3. 결과분석 / 결과조치

    • 설문지 분석 및 보고서 작성
    • 운영 개선 계획 반영 및 개선
    • 결과공지 : 홈페이지 및 역사 내 게시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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