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GFC 프로그램

GFC 프로그램

프로그램 개요
  • 01.SAFETY 우리는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02.COMFORTABLE 우리는 고객 여러분을 편안하게 모시겠습니다.
  • 03.FAST & CORRECT 우리는 고객 여러분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모시겠습니다.
  • 04.RESPECT 우리는 고객 여러분들의 의견을 존중하겠습니다.
9호선 고객접점(TOUCH POINT)과 MOT찾기

9호선 고객접점(TOUCH POINT)과 MOT찾기 이미지(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9호선 고객접점(TOUCH POINT)과 MOT찾기 이미지(자세한 내용 하단 제공)

1단계 고객경로 살펴보기, 2단계 고객접점과 MOT찾기

1단계 고객경로 살펴보기, 2단계 고객접점과 MOT찾기

9호선 고객경험 이해하기

3단계 고객경험 개선방안 찾기, 4단계 환경별 응대요령 숙지하기 / 지하철이용계획 세우기, 도보이용(입구찾기), 승강장으로 이동(무료&유료 구간), 승강장에서 대기/열차 탑승/출발, 승강장에 도착/정차, 도보(환승), Q&A/9호선 이용이후 
							세가지 환경별 고객 대응지침 / 1.GREEN - TAKE CARE 관심과 보살핌 2.YELLOW - TAKE COTACT 소통관계 유지 3.RED - TAKE INITIAIVE 앞장서서 처리 기대효과(표준화된 고객응대/고객지향 문화구축/고객민원 및 불만 감소)

프로그램 추진과정

1.임원과정(전 임원)-실행초안 작성, 경영정책 수립 2.직원과정(전 직원)-고객경로 이해, 고객경험 관리 3.관리자과정(팀장, 팀리더)-직원과 소통방법, 관리자 역할이해

1.임원과정(전 임원)-실행초안 작성, 경영정책 수립 2.직원과정(전 직원)-고객경로 이해, 고객경험 관리 3.관리자과정(팀장, 팀리더)-직원과 소통방법, 관리자 역할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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