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모니터링 소개

GFC서비스 시민모니터링 정의

메트로 9호선은 다양한 상황에서의 고객들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특화된 고객서비스 프로그램 GFC (Going For Care)에 기초한 시민모니터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메트로 9호선은 9호선 이용고객으로 구성된 [GFC 서비스 시민모니터] 요원들이 9호선 이용 중 발견하신 불편사항에 대한 대안제시 및 개선 요구사항 등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고객 최우선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니터 모집요강

매년 연말에 시민모니터 요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모니터 모집요강은 아래와 같습니다.

GFC서비스 시민모니터
  • 모집방법 : 홈페이지 및 9호선 역사 게시판을 통한 공개모집
  • 자격요건 : 9호선 상시 이용고객, 인터넷 활용 가능자, 만19세 이상
  • 선정기준 : 9호선 상시 이용 시 출발지와 목적지를 감안하여 지역별 안배하여 선정
  • 활동기간 : 연중 상시
  • 예우사항 : 분기별 교통카드 지급 및 연중 2회 활동 우수 모니터 요원 선발 및 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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