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로고

작성하기

완료 에스컬레이터

2019.05.16
  • 작성자 김*별
안녕하세요. 매일 출퇴근김 9호선을 이용하는 직장인입니다.
9호선과 더불어 3호선도 같이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이용하는 모든 지하철 중에 9호선 고속터미널 역 17호기와 18호기 이용에 어려움이 있어 작성합니다.
9호선 고속터미널역은 상당히 긴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에스컬레이터 이용시 손잡이를 필수로 잡고 있는데요. 교통공사 측에서도 에스컬레이터 이용 시 손잡이를 잡아달라고 권고 하고 있죠.
그런데 잡을때마다 손에 검은 때가 묻어나옵니다. 비누로 씻지 않는 이상 털어서 지워지지도 않아요.
겨울동안 입고 다닌 제 하얀 패딩에도 수없이 묻었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손에 가득 묻었네요.
이제 더이상 참기 힘들어서 작성합니다.
다른 곳은 안그런데 왜 9호선 고속터미널역만 이런가요.
너무너무 불편하네요..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도시철도 9호선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말씀하신 고속터미널역 핸드레일 분진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 에스컬레이터에 대한 고객님의 글을 확인한 즉시 핸드레일 청소작업을 실시하여 현재 정상적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매일 2~3회 이상 핸드레일(손잡이) 표피 청소를 실시하여 이용 고객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역사 내 시설물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거듭 사과드리며 철저히 점검 정비를 하여 도시철도 9호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