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로고

작성하기

완료 9호선 노들역 5번 출구 전광판 관련 민원(조치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2019.05.15
  • 작성자 주*호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첨부와 같이 민원을 드렸으며 정상조치가 되었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오늘(5월 15일) 오전 7시 50분 경, 열차가 노들역에 근접했음에도 불구하고 열차 상황이 게시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조치부탁드립니다.
(수년간 출근길에 노들역을 이용하고 있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열차상황이 게시되지 않으니 에스컬레이터를 걷거나 뛰어내려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고가 날 것 같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노들역 5번 출구 행선안내게시기로 인해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행선안내게시기는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접수하여 5월15일 프로그램 변경 후 현재는 정상작동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역 순회 시 더욱 주의 깊게 확인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의견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