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로고

작성하기

완료 마곡나루역 플랫폼 정화조냄새 건의

2019.03.14
  • 작성자 신*운
마곡나루역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9호선 승강장에 정화조 가스냄새가 심하게 납니다. 확인하시고 환기시설 설치나 기존설비 보수 확인 바랍니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도시철도 9호선을 이용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마곡나루역 악취로 인하여 불쾌감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글을 확인한 날부터 3월 17일까지 역사를 순회하며, 확인하였으나 특별한 악취를 발견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순간적으로 풍기는 악취인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작성을 해주시면 바로 확인을 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즉치 조치 및 확인 요청사항은 9호선 고객지원센터(02-2656-0009) 혹은 문자(1544-4009)로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열차 이용에 불쾌감을 드려 사과드리며, 쾌적한 역사 환경 조성으로 열차 및 역사 이용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