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로고

작성하기

완료 방송 오류와 4량 급행열차 화가나네요.

2019.02.11
  • 작성자 이*연

첨부파일

아침에 노량진에서 차량 4대를 보내고 겨우 타서 왔는데.. (분명 보훈병원 급행 열차라고 했던것 같은데... 타보니 신논현행이더군요.저 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들도 그렇게 알고 타신분들이 대부분이였구요. ) 그래서 또 다시 신논현역에서 내려 다음열차를 기다려서 타고 왔습니다. 6번째 차량을 이용하고서야 제 목적지에 도착했어요. 평소보다 35분 늦어졌구요. 방송좀 제대로 해주세요. 콩나물 시루처럼 취급되어서 이동하는것도 힘들어 죽겠는데... 시스템이라도 제대로 운영을 해주세요. 그리고 갑자기 4량 급행으로 운행이 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8량 급행으로 늘려도 모자랄판에..... 급행열차 이용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아침마다 불쾌감을 덤으로 가져다 주는 9호선 ....... 지하철 탈때마다 힘들어 하는 사람들 표정...... 싸우는 사람들도 정말 많아요. 메인 홈피에 배경처럼 개선한다, 고객의 소리를 듣는다.. 하는데.. 정말 그게 사실인지? 개선 노력은 하는지 궁금하네요.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도시철도 9호선을 이용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갑작스러운 4량 열차 운행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019년 2월 11일(월요일) 6량 열차의 차량 점검으로 인하여 6량 열차를 투입하지 못하고 대체할 수 있는 6량 열차가 없어 부득이하게 4량 열차를 출고하여 운행된 점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안내방송이 미흡했던 점 사과드리며, 역사 및 열차 내 열차 운행 변경에 대한 명확하고 전달력 있는 안내방송이 시행될 수 있도록 관련 직원들의 교육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급행열차가 4량으로 운행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차량을 점검하여 이용승객의 안전 확보와 열차 이용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9호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top)